2011년 8월 25일 목요일

[구글브레인][구글정력]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향수, 바디로션








외롭고 쓸쓸한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ㅠㅠ
여성동무들! 향긋하고 기분좋은 향으로 반쪽을 찾아보아요~











엘리자베스아덴 그린티

시원하고 상큼한 향이 기분을 좋게 해주는 향수입니다.

어떤 여자가 그린티 핸드크림을 바르는 순간!
반경 2미터 내의 남자들의 이목이 그 여자에게 집중됬었다는 얘기가..ㅋㅋ 
단점으로는 다소 짧은 지속력을 들 수 있겠네요.
하지만 더운 날 상쾌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강력추천을 날립니다~


*

탑 노트 - 레몬, 오렌지, 캐러 웨이 러벌브
미들 노트 - 그린 티, 페퍼민트, 쟈스민, 카네이션, 펜넬, 샐러리 씨
베이스 노트 - 오크 무스, 무스크, 화이트엠버






랑콤 미라클





목련이 연상되는 달달한 꽃향이예요.
다소 독하긴 하지만 그만큼 지속력이 강합니다.
꽤 익숙한 향이예요.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지만 적당히 카리스마있는 느낌!
아무래도 20대 후반부터 30대 여성분에게 맞을 듯 하네요.
무거운 감이 있어 가을 겨울에 더 어울리는 향입니다.


*

탑 노트 - 프리지아, 리치
미들 노트 - 생강, 후추, 목련 꽃잎
베이스 노트 - 자스민, 머스크









글로우 바이 제이로



스프레쉬 플로럴 계열, 프레쉬 섹시 클린계열 향으로,

막 샤워를 마치고 나왔을 때 같은 비누향이예요.
남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청결한 향이죠~
잘못 맡으면 방향제냄새같을 수도 있지만, 굉장히 반응이 좋다고 하니 걱정마세요!



*

탑 노트 - 오렌지플라워, 자몽, 네롤리
미들 노트 - 인도산 핑크 장미 꽃잎 에센스, 샌달우드, 소프트 엠버
베이스 노트 - 쟈스민, 오리스, 소프트 머스크, 바닐라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

달콤한 복숭아 향이 나는 메이비베이비!
지속력은 짧지만 복숭아향 중에서도 인기가 으뜸인 제품이예요.
상큼 달콤한 향이 사랑스럽답니다.


*

탑노트 - 살구, 화이트 진저
미들노트 - 워터 블로썸, 리치, 베르가못
베이스노트 - 화이트 머스크, 복숭아






+바디로션


퓨어 시덕션

한마디로 달콤한 딸기향이예요!
로션색과 용기의 색이 똑같아요.
이 로션은 호불호가 갈리는데 싸구려향이라고 하는 분도 있고 
달콤해서 좋다고 하는 분도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효과는 굿*-_-*이라는 후기가..

러브스펠

달콤한 죠스바향이 나는 러브스펠!
달달달달달달달달한 향이 나요.
이것만 바르면 남자사람들이 킁킁킁하며 뒤돌아본다고 유명한 바디로션이랍니다!








베리와 프레시 바디로션

순정녀에서 김새롬양만의 너무 좋은 향이 있다고 방송을 탔는데,
그것과 가장 비슷한 향으로 주목을 받은게 바로 이 베리와 바디로션이예요.
                        블루베리 풍선껌 향이 나는 바디로션으로, 달콤한 향이 가득!
정말 바로 앞에서 블루베리 풍선껌을 마구마구 씹고있는 듯한 향이랍니다.









다들 청결하고 기분좋은 향기가 나길 바라시죠~
본인도 기분좋고 함께 있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게 만들어주는 향수!

당신에게 사랑스런 형용사를 추가해 줄 향수, 하나 골라보는 건 어떠신가요?






OH OH 구글정력 OH OH
OH OH OH 구글정력 OH OH OH




구글과 함께 많은 정보를 얻으셨길 바래요!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상 구글브레인리그 
김나는 팀이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