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2일 월요일

[구글브레인][구글정력] 구글 모바일웹 100% 이용하기! 2탄







구글 모바일 웹 2탄!
검색 옵션 기능편


길을 가다 어떤 이미지를 봤어요!
작가는 알겠는데 작품 이름을 모르니 검색을 못하겠네요~ 할 때!
편리한 기능이랍니다 ^^










우리가 찾아볼 그림은 이 그림이예요,
현재 알고 있는 정보란? 클림트의 작품이라는 것

그럼, 검색 들어가봅시다!





1.
키워드 검색


우리가 알고있는 정보를 입력해보아요.
클림트 검색~



주르륵 나오는 정보들~











2.
이미지 페이지로 고고~





워낙 정보가 많다보니.. 어떻게 찾죠? ㅠㅠ



이럴 때! 
바로 구글의 검색 옵션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3.
구글 검색옵션창 열기




화면 좌측 상단 파란박스에 << 기호가 보이시나요?
구글 검색 옵션 링크랍니다.






쭉쭉 내려보니 색으로 분류하는 기능이 있네요^^
저그림은 하얀편에 가까우니 하얀색을 클릭해볼까요?





우왕! 첫번째 페이지에 바로 보이네요!
빛의 속도로 클릭클릭





아하~
제목은 여인 초상화였네요^^
속이 다 후련!





*

어때요, 쉽죠?
구글 검색옵션 기능을 알게 된 이후로 
원하는 작품들 모두 손쉽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검색결과를 바로바로 찾아주는 구글 모바일 웹과
깨알진 모바일라이프를 즐겨보아요~





**

최소한의 터치로 원하는 검색결과를 찾아주는
↑↑클릭↑↑









OH OH 구글정력 OH OH
                                                    OH OH OH 구글정력 OH OH OH






구글과 함께 많은 정보를 얻으셨길 바래요!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상 구글브레인리그 
김나는 팀이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