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6일 일요일

[구글브레인] G-mail 활용 종결_학점의 신이 되고싶은가?!














구글웹툰 지메일 종결자 편 完

그림 - Playmr 김미란 브레인





댓글 6개:

  1. 와....쩔어요...와....말이안나오네여....이거..거슨 조..좋은 웹툰이다..

    답글삭제
  2. 여기는 김나는조!!!!!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답글삭제
  3. 진짜 내가 좋아할 만한 웹툰이짆아...키유천과 아준수의 미모는 비록 완전히 표현되지 못했지만 G메일을 광고 효과는 완벽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민짜 깨알댓글달고가셨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