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5일 토요일

[구글브레인] 홍익대학교 김나는 팀과 함께 구글마니아가 되어볼까요?





Google brain league
홍익대학교 김나는 팀 QR code




 

부글부글 Boogle boogle 아이디어가 팔팔 끓는,
홍익대학교 김나는 팀입니다!







여러분, 이 사실 아세요?
지금 Google korea에서 공식 구글마니아를 모집 中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구글 마니아 무엇일까요?
.
.
.























평소 구글서비스를 자주 이용해왔던 분들을 비롯하여,
구글 서비스에 대해 더 깊이 알고싶고, 
백퍼센트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최소한의 정보만 기입해주시면 간단히 등록이 가능하니 많은 지원부탁드립니다!





지원 시, 

_학교 명 ; 홍익대학교
_팀 명 ; 김나는팀

부탁드릴게요!







↓ 하단의 그림을 누르시면 마니아 지원 페이지로 순.간.이.동




또한 위와 같은 공식적인 이벤트 외에도,  
김나는 팀 마니아를 지원해주신 선착순/ 우수활동 마니아 분들께는 
한분 한분의 개성을 살린 김나는 팀만의 귀엽고 스페셜한 선물들이~ 
꺄!! 두근두근거리네요!! 



김나는 팀에게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_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