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6일 일요일

[구글브레인]독고진의 아이구글~!



독고진도 하는 아이구글~!


우리도 해봅시당 알면 쉬워요 ^_^


그럼 차근차근 쉽게 알아봅시당

















1번 -  기본위젯이에요~각 위젯을 내맘대로 내가 원하는 정보로 선택할수 있답니다
          메인에 있는 기본 화면들의 순서도 내맘대로 고칠수가 있어요 ^^



2번 - 뉴스위젯) 내가 관심있는 분야의 카테고리를 선택할수 있어요. 뉴스안에서 또 내가
          원하는 카테고리를 설정할 수 있어요. 실시간 뉴스위젯은 아주 유용하답니당~



3번 - 유투브 위젯) 오늘의 주목받는 동영상이나, 나의 관심분야 영상을 띄워준답니다




4번 - 테마변명 및 컨텐츠 추가를 할 수 있어요~ 1번의 기본적인 위젯 이외에도
         더 자세하게 원하는 테마나 컨텐츠로 나만의 아이구글을 꾸밀 수 있어요 ~!



5번 - 할일목록 위젯) 나의 할일을 중요도에 따라 나눌 수 있고, 이미 한일은 선택해서
        표시해 줄 수 도 있어요 건망증이 심한 현대인들에게 아주 유용합니다~




여러분도 간지나고 편리한 아이구글 써보세요~!

댓글 1개: